본문 바로가기

공지&뉴스

[서울모터쇼 참관기2]킨텍스의 서울모터쇼는 끝났지만, 카텍스는 멈추지 않는다!




2015 서울모터쇼 참관기 2


사진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핸드폰으로 찍어서 저퀄이라는 점도 죄송...

그냥 분위기만 담아봤습니다. 가볍게 읽어주세요^^





그 유명한 메르세데스 벤츠, 마이바흐...

가까이 가보지도 못하게 무대에서 빙글빙글 돌아가게 전시해놓았음에도 사진찍는 분들은 죄다 모여있더라구요.

그냥 현눈으로 영접한 것만해도 영광??



2열 시트가 가히 호텔급이라던데... 한 번만이라도 타보고 싶습니다..... 하악....

슬퍼2




어? 벤츠에도 지프가 있네?

V8 5.5 트윈 터보엔진, 7단 변속, 544마력, 77.5kg.m, 제로백 5.4초, 최고속도 210km/h

일명 G바겐이라고 불리는 벤츠 G63 AMG입니다.

벤츠의 중후한 세단들 사이에서 색상이며 투박한 외관이 시선을 끌어모으기 충분했습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벤츠 세단들... 벤츠는 역시 세단이죠.







혼다 레전드.





레전드는 혼다의 최상위 모델로 이번 서울모터쇼에 전시된 차량은 5세대 모델입니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크렐(Krell)사의 14개 스피커 음향 시스템이 탑재됐다고 하네요. 일본 고급 세단만의 디자인과 최고급 크렐 오디오 시스템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혼다 시빅.

국산 준중형 모델들과 경쟁해도 경쟁력있는 가격과 연비(배기량 1,800cc, 연비 13.2km/l, 2,790만원)로 시승도 많이 해보고 많이 문의하시더라구요







혼다 레전드 하이브리드.

레전드 하이브리드는 안전 시스템 '혼다 센싱'이 탑재돼 운전자 편의성을 높인 모델로서, 혼다 센싱 기술은 센서와 카메라를 이용, 외부 상황 인지 및 사고 예방 대응이 가능합니다. 운전 중 놓칠 수 있는 장애물을 인지해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첨단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소형 SUV인 'HR-V' 프로토타입도 국내 최초로 전시되었습니다.

HR-V는 혼다 SUV 가운데 가장 작은 모델로 CR-V보다 작아요. 너무 귀엽죠?

차체는 작지만 2열 시트를 접을 수 있고 시트 아랫부분을 위로 젖혀 높이가 높은 짐도 보관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납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크기도 아담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하네요.






혼다 파일럿.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매력적으로 어필할 듯.

약간 클래식해보이는 디자인과 색상 덕에 튼튼해 보이기도 하네요.





헉 소리나게 넓은 수납공간.ㅎㅎㅎ





글로벌 베스트 모델인 오디세이도 전시해놓았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입니다.

플래그십 세단 Q70이네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Q70의 롱 휠베이스(Long Wheel Base) 모델, 더 뉴 인피니티 Q70L(The New Infiniti Q70L. 이하 뉴 Q70L)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바보처럼 그 사진이 없...)




QX 60.




멀리서도 시선을 잡아끄는 녀석이 있었으니,

와우~ 앙증맞은 시트로엥 DS3입니다. 

노란색 빨간색 형형색색의 차량이 너무너무 이쁘군요. 

여성분들이 꽤나 선호할 만한 색인 것 같습니다. 


음... 과연

미니와 비틀이 양분하고 있는 시장에서 DS3가 끼어들 자리가 있을까요?

 








프렌치 프리미엄 DS3는 3도어 해치백입니다. 과감하고 볼륨감있는 디자인으로 강한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죠. 2010년에는 BBC 탑기어의 ‘올해의 차’에 선정된 바 있는 인기모델입니다.


무엇보다 DS3를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프랑스 특유의 예술적 색채 감각이 만들어 낸 아름답고 개성 있는 컬러라고 할 수 있겠어요. 섹시한 여성의 붉은 입술을 연상시키는 체리 레드를 비롯해 우아한 선의 대가로 불리는 이탈리아 유명 화가 보티첼리가 주로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보티첼리 블루, 활기차고 생기 넘치는 스포츠 옐로우 등 기존차량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전시장에서 특별히 화려하거나 넓은 부스가 아니었음에도 한번쯤은 꼭 멈춰서서 보고 가시더라구요.

DS3 역시 소유욕구를 마구 자극하는 차가 아닐까 싶네요. 꿀꺽!





마지막이네요. 

시트로엥입니다.

(미처 핸드폰에 담지 못한 차가 많지만... 핸드폰 배터리가 이걸 마지막으로 장렬히 전사...)







시트로엥은 국내 수입차 시장 최초의 디젤 7인승 MPV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모델 C4 피카소를 전시해, 개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모델들을 선보였습니다.










그다지 영양가는 없지만 열심히 발로 뛰어다닌 서울모터쇼 참관기였습니다^^

저도 이바닥(?)에서 짬밥좀 먹다보면 다음 모터쇼에서는 더욱 좋은 사진과 내용으로 참관기를 적을 수 있겠죠? 

그날까지 열심히 다시 본연의 업무로.....





서울모터쇼에서 보고 오신 차,

리스/렌트/할부? 가장 유리한 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바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