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기렌트/국산차 장기렌트

1월 SM5 Nova 장기렌트, 아반떼보다 더 저렴하다.

1월 르노삼성 SM5 Nova의 구매조건은 어떨까요? 

이번달 르노삼성의 SM5를 장기렌트로 이용하실 고객님들은 오늘 포스팅을 

주의 깊게 보시면 크게 금전적인 도움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그 이유는 SM5의 장기렌트 1월 조건이 아반떼 1.6의 조건보다 더 저렴합니다. 

SM5의 차가격은 22,500,000원 차량이고, 아반떼 1.6은 15,600,000원 차량을 기준으로 했을때 말이죠. 

실로 엄청나게 저렴하게 SM5 Nova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인거죠. 

현재 SM5모델은 크게 PE, SE, LE, RE로 나뉘며, 장기렌트로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은 

전 모델 가능하지만, 특가의 특가로 진행한 모델은 PE, SE, LE입니다. 

옵션도 제한적이긴 하지만 르노삼성의 경우 옵션으로 선택하는 항목이 크지 않아 

차량을 이용하는데는 큰 불편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조건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먼저 SM5의 1월 조건은 유류비 150만원 지원입니다. 할부나 일시불 구매시 말이지요. 

참고로 저리할부의 경우 100만원 할인에 36개월이하 2.9%, 37개월이상부터 3.9%까지 진행가능합니다. 

할부로 이용하실 분들은 할부금액이 많을 경우에는 할인100만원에 저리할부를 선택하시고 

할부금액을 1,000만원 이하로 이용하시는 분은 150만원을 이용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렌트를 취급하는 각 사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릅니다. 

SM5 Nova의 경우에도 그렇습니다. 저희가 분석한 결과 현재 가장 저렴하게 렌트를 진행하는 회사의 

경우 타사와 렌트료 차이가 10만원이 넘게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은 차량인데도 말이지요. 

따라서 SM5를 장기렌트로 선택하실때는 이러한 부분을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들도 자체 분석한 결과, 

아무래도 SM5의 경우 SM6를 내놓으면서 불안해진 SM5의 지위 때문에 특판가로 

판매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일반 할부로 구매할때도 150만원할인만 받으므로 

구매 또는 인수를 생각하신다고 하더라도 할부보다는 장기렌트로 구매하는 편이 

16년 1월에는 가장 유리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어찌되었든, SM5를 구매하기로 결정하신 분들에게는 여러모로 좋은 기회가 아닐까힙니다. 






그렇지만, 원하시는 옵션과 색상 그리고 모델을 모두 고르실 수는 없습니다. 

현재 SM5의 선택가능 모델은 PE(옵션없음) 중 노르딕블루 1대, 마르스그레이 1대, 울트라실버 4대만 있으며,

SE(노옵션)의 경우에는 재고의 여유가 있습니다. 블랙12대, 노르딕블루20대, 백진주21대, 울트라실버21대입니다. 

SE중에 하이패스, 썬루프가 있는 차량 1대가 있네요^^ 

좀더 고급모델인 LE(옵션 썬루프)는 블랙20대, 마르스그레이10대, LE(스마트커넥트 옵션)에 울트라실버 3대 남아있습니다. 


조건이 좋다보니깐 하루하루 다르게 재고가 소진되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가장 좋은 조건으로 SM5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써포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재고가 소진되면 아무리 저희에게 부탁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이해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