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텍스 스토리

유가네한식-대화동 점심먹기좋은 집, 백반집, 대화동맛집.




안녕하세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도 저희는 단골식당에서

점심한끼 든든히 먹고 왔습니다.







요일마다 메뉴가 바뀌는

백반집이에요.

수요일인 오늘은 메인요리가

오징어볶음!!!

이것도 기대되는데요!!







뭔가 양념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느낌이 아니어서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약간 숯불의 향(?) 같은 것이 나서

오징어의 해물맛과 잘 어우러져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맛깔나게 생겼죠?


가격은 일인당 6,000원.

정말 착한 가격아닌가요?


(정해진 백반말고도 

찌개나 요리를 따로 주문할 수 있는데

그것역시 가격 7,000원.

착하다, 착해~~~)







국이 나오기 전에 사진을 찍었네요.

여기에 황태국까지 나왔어요.

기본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희는 항상 더달라고 해서 반찬도 리필, 국도 리필.

그리고 염치없지만 메인요리까지 리필해먹는

헝그리정신!!!


저희 대단하죠?!

ㅋㅋㅋ


그래야 열심히 또 일하죠~~~




여기는 대로변에 있지 않고,

한적한 주택가에 '숨어'있어요.

정말 숨은 맛집이죠.



제가 살짝쿵 위치를 공개하죠.

ㅎㅎㅎㅎㅎ

지금도 잘되지만

더 잘되시라고~~






지금까지,

직장인의 점심메뉴고민을 덜어주는

대화동 맛집

착한 식당 유가네한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