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텍스 스토리

대화역맛집-제육덮밥맛있는곳, 웰빙콩나물국밥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종일 으스스 했지요?

태풍의 영향권에 있어서 비도 오락가락

바람도 씽씽~


오늘 긴팔 입고 출근해야지 하고 어제 저녁부터 코디해놓은

긴팔 긴바지 입고 출근했는데

왠걸..

오늘은 해가 쨍~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점심으로 가까운 콩나물국밥집에 가서 제육덮밥을 먹어볼까요?




대화역맛집-웰빙 콩나물국밥







저희 사무실에서 가깝기도 하고 맛도 있고,

가격까지 착해서 자주 가는 단골집입니다.


대로변에 있지는 않지만

입소문나서 점심에는 늘 북적북적합니다.^^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콩나물국밥집에서 왠 제육덥밥?

그런데 이거 이집의 베스트셀러에요.

(메뉴가 몇개 없긴 합니다만;;ㅋㅋ)

잘되는 집은 메뉴 몇 개만으로 승부하잖아요!


날이 추워서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때는 콩나물국밥.

간단히 후딱 비벼먹고 일해야 할 때는 제육덮밥.

둘 다 착한가격 6천원^^











먹음직스럽죠?

다른 곳의 제육덮밥과는 비쥬얼이 조금 다르죠?

양푼 비빔밥 스똬일~~












못참아!!

빨랑빨랑 비벼비벼~~~~











요게 비비면,

무슨 볶음요리 먹고 나서

"아줌마~ 밥비벼 주세요" 했을때

그런 맛이 나요.

김가루 때문이겠죠?

암튼, 짜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

주인 아저씨 입맛이 담백하신듯요.

그래서 자주먹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다 비벼졌어요.

꿀꺽!











크게 한입!


이런 제육덮밥 보셨슈??

^^


대화역 오셔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 하실 곳 찾으시면,

웰빙 콩나물국밥에서 드세요~

(대화역 2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