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텍스 스토리

이마트타운(킨텍스)-없는게 없는 쇼핑 천국... 그러나

안녕하세요? 카텍스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새로 생긴 거대쇼핑센터 이마트타운에 다녀왔어요.

방송매체에도 여러번 소개가 되어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마친 기회가 되어 다녀왔죠.

평일 오전 10시. 개장시간이고 사람들 좀 없을 때 한가로이 둘러보려고 갔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무빙워크 중간중간 휴식공간.

배려가 돋보이네요.







1층은 신선/가공식품, 주방용품, 일상용품.

피코크키친


음.. 식재료 사는 곳이네요.


오늘은 먹을것 사러온게 아니니 패수~







일산 이마트타운.

식품, 전자, 가구 등등 모아놓은 쇼핑센터인데요..

이동이 조금 불편하네요...

코스트코에 적응이 된 몸이라 그런가

층별로 나눠져있는 게 맘에 안들어요.ㅎ







자~ 뭐 좋은 정보 있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하1층.

일렉트로마트가 있습니다.

전자제품 얼마나 싼지... 얼마나 많은지...

함 보자구욧.








여기서 또 불편함 발견...

1층 이마트에서 산 상품을 가지고

지하1층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입장할 수 없어요.

무빙워크 우측에 보관함 보이죠?

거기에 100원넣고 보관후 입장입니다.


그리고 카트...

회색 노란색 귀여운 이마트 카트는 들고 들어갈수없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철제로 만든 크고 튼튼한것으로 바꿔서 입장해야하네요.

카트는 각 100원.


뭐니???!!!



물론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창고형 매장이라 물건 몇개만 담으면

금방 카트가 꽉 차기 때문에 큰 카트가 필요한데요,

그럼 아예 쇼핑센터 전체를 카트하나로 밀고 다니게 만들면 안되는건가요?

코스트코처럼요.

(자꾸 비교하게 만드네...;;)









강아지 놀이터인가?






흔들렸는데요.

이것도 보세요.

트레이더스와 이마트는 각각 계산하는 매장이에요.

요것도 불편함의 하나!!


정말 요상하게 만들었죠??







돈 맘껏 뽑아쓰시라고 친절히 4개사 은행 인출기 구비.ㅋㅋㅋㅋ








앗!

카텍스 전속모델?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제 눈을 의심했네요.

카텍스가 아니라 카렉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완구매장도 아닌데? 

레고인가?








카메라 촬영용 소품입니다.


전자제품 체험은 아주 잘 해놓았습니다.

카메라를 전부 시험촬영해볼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테이블에 촬영용 소품도 전시해놓고요.

찍어보니, 화질에 감탄...

 바로 지르고싶어지는....

캬-






전자제품매장을 남자들의 놀이터라고 하지요.

그래서인지 남자들이 좋아하는(열광하는)

피규어 전시매장도 한쪽에 같이 있었습니다.


아, 이 터미네이터는 전시용이에요.ㅎ






잘만들었긴한데

가격대가 후덜덜하죠?







실물사이즈 이티에요.

보고 깜놀.

얼굴은 저보다 더큼. ㅎㄷㄷㄷ


이것도 어설프지 않고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근데 집에 갖고가면 밤에 무서울거같은....










처음보는 최첨단 전자제품, 완구들도 많았어요.

차세대 로봇완구라는데

보기에는 좀 의아하네요.

저게 아이들이 갖고놀기에 재미있을까요?







드롱기.

빈티지스런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이마트타운에 대해 기대도 많고 관심도 많았던지라

제 사견으로 가감없이 포스팅했는데요.

좋은 점도 많고, 아무래도 다른 쇼핑센터와 비교했을때 단점도 눈에 띄는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한번쯤은 구경하시면 좋을 듯해요.

코스트코의 넘쳐나는 쇼핑인구를

조금은 분산시켜주기를 희망하면서...


(그러면서 나는 코스트코를 가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