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텍스 스토리

코스트코가면 꼭 먹어야 할 이것!

​안녕하세요?
카텍스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코스트코에서 해결했어요.
사무 비품도 살겸,
겸사겸사...라고 말은 이렇게 하는데

사실은 이게 너무 먹고싶었어요.


​​​​​




짐작하셨나요?



​​




치킨베이크
3,700원의 가격에
양이 정말 푸짐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메뉴는
다진양파와 함께해야 제맛이죠!

뭐가 메인인지 모르게 듬뿍 퍼왔습니다 ㅋ





머스터드소스와 케찹으로
다진양파를 버무려주세요.

꿀꺽~ 빨리먹고싶어라~





오늘따라 더 노릇노릇하게 구워졌네요!
내 배가 고파 착시효과인가?

맘같아선 두손으로 부여잡고 뜯고싶지만
여기는 공공장소 ㅋ
게다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쇼핑직후라 손이 아무래도 더럽잖아요 ㅎ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줍니다 ㅋ



치킨베이크의 속을 보세요.
치킨살코기가 아주 꽉꽉 들어있어요.
중간중간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했고
다진파는 익히지않고 들어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굳-

1인1치킨베이크를 먹고왔는데
배가 터질것같아요. ㅋㅋ
양도 가격도 엄청 착하고
맛은 더 착한
코스트코의 치킨베이크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