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텍스 스토리

일산백병원 앞 맛집-"취선향" 중국집 코스요리 만원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에 볼일이 있어서 우체국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했네요.

여기도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일산백병원 건너편에 위치한 중국집

"취선향" 입니다.

간판이 한자로 크게 써있고

한글은 옆에 작게 써있어서

멀리서나 처음에 찾아오시는 분들은

좀 헷갈려 하시기도 해요.







큰길에서 보면 이렇게 나무에 가려있어서 더 그래요.

길 중간에 이 작은 언덕은 누굴 위한 언덕일까요?

여기 주욱 늘어서 있는 음식점들이 다 잘 안보여요.

입구로 들어갈때도 흙먼지를 밟아야해서 저는 좀 싫더라구용~~~


이런 불편함에도

자꾸만 찾게되는 맛이라니!

어떨지 궁금하시죠?







오늘도 손님이 많네요.

여기에는 만원코스가 유명해요.

중국집 코스요리가 1만원이면 정말 싼거죠?

원래 점심특선으로 운영했는데

지금은 아무때나 가도 만원코스를 맛볼 수 있어요.

여기 온 손님들 거의 90% 이상이 만원코스 드시는 분들.

이름이 만원의 행복이었나?

가물가물~~

(근처에 비슷한 중국집이 또 있거든요. ㅋㅋ)







하지만 오늘은 왠지

짜장이 먹고 싶었어요.

팀장님은 곱배기,

저는 보통.

짜장면 한그릇에 5천원.

곱배기는 6천원.

가격도 착하죠?






팀장님의 젓가락이 현란하게 움직입니다.

"여기 고춧가루좀 주세요~"







짜장면 비비는 모습에서 연륜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짜장면을 비벼도 비벼도 다 비벼진것 같지 않을때는

그냥 일단 먹는거에요.

ㅋㅋㅋ 

그러다 보면 적당히 비벼져 있답니다.







후다닥 먹고 

코스요리 음미하는 사람들을 뒤로하고

우리는 먼저 일어났답니다.

짜장면 너무 흡입했나봐요.ㅋㅋㅋ


다음번에는

코스요리 제대로 포스팅해볼게요.







취선향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44-3번지

전화 : 0310923-8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