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금융선택요령

싼타페 더 프라임 장기렌트의 합리적 선택 방법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카텍스입니다. `


싼타페 더 프라임 장기렌트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의 6월 판매조건은 기본조건 70만원할인 또는 88만원 상당의 내비게이션 무상장착입니다. 7월 개별소비세환원 시점을 앞두고 현대차에서 총력을 기울리는 듯한 모습입니다. 카텍스에서는 싼타페 장기렌트를 특판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중 할인율보다 좋은 특판가를 통해 장기렌트를 진행하므로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 확실하게 더 좋은 견적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의 출고납기 예상일은 빠르면 7일이내에서 늦어지게 되면 3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생산된 차량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의 계약서 작성이후 5일이내 납기가 가능하며 생산된 차량이 없을 경우에는 원하시는 옵션에 따라 납기예정일이 틀려지게 됩니다. 


장기렌트의 장점은 초기부담금이 없이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싼타페 장기렌트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싼타페의 경우 차가격이 2,765만원부터 시작하여 4wd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트림에 풀옵션하면 5,000만원에 가까워집니다. 그러나 장기렌트로 진행하면 초기금 없이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신용, 재산 등의 기본 조건이 만족해야 합니다. 혹시 '무보증 장기렌트카'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것 같습니다. 





장기렌트의 번호판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장기렌트의 번호판은 '허', '호', '하' 이 세가지 번호판이 적용됩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번호판은 '호'입니다. 요즘 도로에서 운전하다가 보면 '호', '하' 번호판이 부쩍 많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지난 5월에 납품한 싼타페 더프라임의 사진입니다. 썬팅도 아주 이쁘게 잘 되었답니다. 밖에서 보면 조금 진해보이는데 안에서 보면 정말 밝습니다. 




싼타페 더 프라임의 장기렌트 진행시 선택하셔야 하는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금 유무 - 보증금은 0%에서 40%까지 정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신용도에 따라 하한선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증금이 많이 들어가면 렌트비가 좀 더 저렴해 집니다. 

2. 이용개월수 - 이용개월수는 최소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정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개월수는 36개월과 48개월 입니다. 

3. 보험나이지정 - 보험나이는 만21세 이상과 만26세 이상 으로 구분됩니다. 보험나이에 따라서도 장기렌트 금액이 변동됩니다. 당연히 21세 이상이 비쌉니다. 




6월은 가장 저렴하게 싼타페 장기렌트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아닐까합니다.






Q. 장기렌트는 매월 금액이 변동되나요? 

A. 맞습니다. 장기렌트 금액의 변동 요인은 자동차 제조사 가격 정책, 캐피탈사 금리정책, 국가의 세금정책에 따라 매월 변동됩니다. 제조사의 가격정책이란 예를들어 현대차에서 5월달에는 싼타페 더 프라임의 할인가격이 50만원이었는데, 이번달에는 70만원의 할인을 한다면 20만원의 변동요인이 장기렌트 금액에도 그대로 적용되게 됩니다. 


또한 캐피탈사의 금리정책이라는 것이 있는데 A라는 캐피탈사가 특정차량에 대해 특정달에 이익율을 낮춰 정책적으로 저금리로 진행한다면 장기렌트 금액에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카텍스에서는 매달 제일 저렴한 특판차량을 파악하여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가의 세금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이번 달 6월까지 실행하는 개별소비세 인하 등의 정책으로 장기렌트 금액이 낮아지는 것인데요. 가끔 내수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정책에 따라서도 금액이 변동됩니다. 


그래서 이번 달 싼타페 더 프라임의 가격도 바로 '싯가'입니다^^ 

장기렌트 신청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